본문 바로가기

여행/군산

군산여행 | 군산 로컬맛집 "소달구지 곱창막창"

군산여행, 군산 로컬맛집! 곱창 맛있기로 소문난 "소달구지 곱창막창"

 

사실 군산 여행코스를 짜면서 군산 맛집 찾기가 상당히 힘들었는데 찾고 찾고 찾다 발견한 로컬 맛집이 바로 

소달구지 곱창막창집이었어요. 곱창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안 갈 수 없었고 웨이팅이 있다고 들어서 이른 저녁에 바로 방문했습니다! 

 

빨리 방문한다고 했는데...웨이팅 앞에 한 팀 있어서 추운데 웨이팅 했습니다... 20~25분가량 기다린 것 같아요.

바로 입장해서 소곱창 2인분 주문했습니다!

 

 

 

2인분 주문 후 양이 살짝 적은게 아닌가 싶었어요...

젊은 사장님이셨는데 하나하나 다 구워주시고 살갑게 대해 주셔서 좋았어요. 저는 겉을 바짝 익혀먹는 걸 좋아해서 

좀 더 익혔어요 그리고 한입 먹었는데...씹는 순간 곱이 터져 나옵니다... 여태 먹은 곱창은 왜 이렇게 곱이 나오지 않았나 싶었어요.

 

제 개인적인 입맛에선 곱창만 보고 군산 재방문도 가능할 맛이었어요. 제가 먹어본 곱창 중 제일 맛있었어요!

2인분 금방 해치우고 곱창 2인분 + 라면 추가 주문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밥하나 볶았습니다. 둘이서 곱창 2인분 + 라면 먹고 배가 터질 것 같았지만 이 곳에 볶음밥 또한 어떤 맛일지 모르기에 시켰고 너무 맛있게 다 먹었어요. 다음 달 여행 복귀하면서도 계속 곱창 이야기만 했네요. 정말 군산 로컬 맛집인 것 같고 군산이나 군산 주변 지나갈 때 재방문하고 싶습니다! 

 

진짜 군산 여행 가시는 분들 꼭! 꼭! 꼭! 소달구지 곱창막창집 방문하십쇼!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