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소개

구래동 맛집 | 구래동 구래역 마라탕 맛집 "쏘핫 마라탕 마라샹궈"

김포 구래동 맛집  "쏘핫 마라탕 마라샹궈" 구래점

 

 

 

마라 음식을 좋아하다 보니 관련 새로운 프랜차이즈 음식점이 보이면 다녀오는 편인데요.

오늘은 구래동에 위치한 쏘핫 마라탕 마라샹궈 집을 소개해드릴라고 합니다!  

 

쏘핫 마라탕 마라샹궈 집 메뉴예요. 다른 마라탕 음식점과 가격은 비슷한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마라탕과 마라샹궈 두 가지 다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 쏘핫 마라탕 마라샹궈 구래점은 마라샹궈보단 마라탕이 

더 맛있어요! 그리고 꿔바로우도 정말 맛있어요. 이 날 주문하지 않아 사진은 없지만 바삭하게 튀겨진 고기에 식초 향이 강한 새콤한 소스가 특징이에요!

 

쏘핫 마라탕 마라샹궈 재료 샐프 바의 모습인데요.

항상 이렇게 깔끔하게 유지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은 것 같아요. 몇몇 

마라탕 집을 보면 옆에 재료가 넘어와서 섞여있고 바닥에 재료들이 떨어져 있고 하는 모습을 보기도 하는데요.

여러 번 방문했지만 이 곳은 단 한 번도 그런 경우가 없었어요. 그래서 항상 안심하고 방문하는 곳입니다.

 

쏘핫 마라탕 마라샹궈는 이렇게 맵기 조절이 4단계로 구분돼요. 

저는 매운 것도 좋아하고 마라 맛과 향을 좋아해서 항상 4단계로 먹어요. 처음 여기서 먹었을 때 2단계로 시작했는데요.

2단계 생각보다 정말 안 매워요! 제 기준 3단계가 신라면 수준이랄가? 

 

카운터 옆에 보면 그릇과 국자, 집게, 단무지, 밥을 가져갈 수 있게 샐프 존이 있어요. 

주문 후 옆에서 챙겨가면 좋아요! 

 

 

면은 당면, 꼬치는 종류별로 다 넣었고요. 소고기 추가한 마라탕이에요!

 

제가 이 집을 좋아하는 이유는 

 

첫째, 마라 맛이 적당하다!

개인적인 입맛에서 나오는 평간데요. 여러 마라탕 음식점 중 저는 이 곳이 저한테 맞는 마라 맛인 것 같아요.

너무 쎄지도 않고 약하지도 않은! 어떤 곳은 정말 향신료를 너무 많이 써서 지독한 느낌도 나고, 또 어느 곳은 너무 적어 

마라탕 같지 않고 정채성이 없는데요. 이 곳은 적당해서 누구나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둘째, 청결!

재료 샐프바 항상 깔끔하고, 완전 개방형은 아니지만 부엌이 반쯤 개방되어 있는데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있는 게 보기 좋았어요. 마라탕 음식점이 처음 유행할 때 뉴스에 마라탕 음식점이 깨끗하지 못해 문제가 있었는데요. 이 곳은 그런 

걱정이 필요 없을 정도로 깨끗해서 믿음이 가는 식당이에요.

 

 

 

마라탕! 마라샹궈! 꿔바로우! 

좋아하고 사랑하시는 분들 김포 구래동 구래역 맛집 "쏘핫 마라탕 마라샹궈" 방문 한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