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ping/후기

파주 캠핑장 | 경기도 파주 이색 캠핑장 "더 시크릿 가든 캠팡장" + 예약방법, 사이트 정보

 

 

경기도 파주 캠핑장
각 사이트가 독립적이고 특색 있는
이색 캠핑장 "더 시크릿 가든 캠핑장" 방문 후기

 

 

 

 

소개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도 캠핑장 왔어요.

집에만 있기 힘든 성격이라 코로나로 인해 집에만 있던 주말이 너무 답답했는데요.

지난주 캠핑장 오니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주도 캠핑장 놀러 왔어요.

 

경기도 파주에 더 시크릿 가든 캠핑장은 사실 작년에도 왔었는데요.

그때 당시 너무 좋았던 경험이 있어서 다시 오게 됐어요.

그리고 아무리 사람이 별로 없는 캠핑장이라고 해도 코로나가 걱정되긴 마찬가진데요.

이곳은 사이트가 상당히 독립적이어서 좋아요.

 

그리고 사이트 이름이 각각 다른데, 그 이름에 맞게 각 사이트 별 특징이 있어서 

각 사이트 모두 방문해보고 싶은 마음도 들게 하는 그런 캠핑장이에요.

 

- 작년 11월 초 방문 후기

https://jinjae.tistory.com/5

 

경기도 파주 캠핑장 | 시크릿가든

경기도 파주 캠핑장 , "더시크릿" 캠핑장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캠핑장으로 피크닉과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가든인데요. 내부에 사이트가 16개 정도가 있어서 캠핑도 가능해요. 처음 도착했을 때 다른 캠핑장과..

jinjae.tistory.com

 

 

예약 방법 (및 기타 정보)

포털사이트에 더 시크릿 가든 캠핑장 검색해도 밑에 카페가 링크 걸려있지 않아서 모르시는 분들은

예약이 쉽지 않을 것 같아요. 밑에 링크로 들어가신 다음에 "실시간 예약하기"에서 예약이 가능해요.

 

https://cafe.naver.com/thesecretgd

 

파주 더시크릿 : 네이버 카페

경기도 파주 광탄에 위치한 더시크릿입니다.

cafe.naver.com

 

위에 사이트맵은 더 시크릿 가든 캠핑장 카페에 올라온 이미지예요.

16년도에 올라온 사이트맵이고 다른 부분이 있다면 단풍 3 사이트 위치가 주차장 옆이 아닌

단풍 1, 2, 3 이렇게 같이 붙어 있다는 거예요. 참고하세요. (각 사이트 이미지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캠핑장 시설 (화장실, 매점, 등)

 

더 시크릿 가든 캠핑장 화장실은 관리동 내부에 하나, 관리동 외부에 하나 두 곳이에요.

관리동 외부는 관리동 옆에 위치해 있어요. 화장실 내부는 사진처럼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요. 

온수도 잘 나오고요. 조금 불편할 수 있는 부분은 대소변기가 같이 있어서 한 명만 들어가도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사람이 몰리는 아침시간엔 좀 불편하더라고요.

 

 

매점 같은 경우 관리동 내부에 있는데 정말 정말 기본적인 것만 있어요.

예를 들어 라면이 있긴 하지만 안성탕면 한 종류고 과자 같은 경우 있긴 하지만 2종류밖에 없었어요.

완전 기본적인 것만 있다 보니 아쉽긴 하더라고요.

 

캠핑장 중앙에 이렇게 쓰레기 분리수거하는 공간이 있고 이 건물 안엔 개수대가 있어요.

개수대에서 설거지하시는 분이 있으셔서 사진을 못 찍고 나중에 찍어야지 하곤 그냥 왔네요...

어쨌든 개수대에서 가장 중요한 건 온수잖아요. 온수 정말 잘 나오고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요!

 

제가 작년에 왔을 때 낮에 아이들 웃음소리가 쩌렁쩌렁했었는데요.

그 이유는 캠핑장 한가운데 이렇게 놀이터가 있어서였는데요. 놀이터 옆으론 모래 놀이터가 있어서

정말 아이들이 뛰어 놀기 좋은 캠핑장이에요.

 

 

내가 사용한 사이트

 

 

제가 사용한 사이트는 노란 은행잎 사이트예요. 면적은 9X6이고요. 바닥은 자연 자갈이라고 되어 있는데 그냥 노지로 

생각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자갈이 부분적으로 있고 아주 얇게 깔려있어요. 그리고 면적이 전체적으로 고르게 

평평해야 하는데 그렇진 않아요. 가운데 부분은 평평하지만 가장자리는 살짝 기울어져 있어요. 예민하신 분들은

이 사이트 이용이 힘드실 것 같고 사장님께 문의하셔서 사이트 고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노랑 은행잎 사이트는 제가 작년 11월 초에 왔을 때 너무 예뻤던 사이트라 이번에 오게 됐는데요.

가을에 바다에 노란 은행 잎이 쫙 깔려 있어서 너무 예뻤던 기억이 나네요. 그리고 캠핑장 사이트 중 면적도 꽤 

큰 편인 사이트라 이 사이트를 예약했어요.

 

 

노란 은행잎 사이트는 입구가 두 곳인데 옆 길에 주차하고 짐을 옮기면 돼요. 

사진엔 길이 잘 안 보이는데 저 나무 사이로 길이 있어요.

 

 

사이트 정보

 

1. 단풍 1, 2, 3 사이트

 

바닥을 비교하자면 단풍 1은 노지, 단풍 2, 3은 자연 자갈입니다. 

면적으로 보면 단풍 2 > 단풍 1 > 단풍 3 순이예요.(카페 사이트 정보 기준)

근데 제가 직접 본 느낌은 면적은 비슷한 것 같아요. 

 

사이트 앞으로 차량 이동이 가능하니 짐 옮기긴 쉬울 것 같고 주차는 관리동 앞에 하시면 됩니다.

단풍 1, 2, 3 사이트 옆으론 샤워실, 화장실, 매점이 있고 뒤로는 놀이터가 있어서 아이가 있는 가족에게 

좋을 것 같아요. 

 

 

2. 패밀리 사이트

 

사이트 중 면적이 제일 큰 사이트예요. 사이트 면적은 16X9이고 바닥은 노지예요.

직접 본 느낌은 상당히 넓게 느껴졌고 바닥이 생각보다 단단했어요. 기울어진 것 없이 평평했어요.  

한 가지 문제가 있을 것 같은 건 그늘이 될 만한 큰 나무가 없어서 힘들 것 같아요.

캠핑장 규정상 가능할 진 모르겠지 나 2 가족 캠핑이 가능할 것 같았어요. 참고로 가격도 다른 사이트에 2배입니다.

 

 

3. 미루나무 사이트

 

사이트 중 2번째로 큰 사이트예요. 여름에 미루나무 그늘이 적당히 있어서 좋은 자리라고 하네요.

이 곳 역시 캠핑장 규정에만 어긋나지 않는다면 2 가족 캠핑 가능할 것 같아요. 이 사이트 역시 다른 사이트 비용에

2배입니다. 개수대랑 가깝고, 놀이터랑 가까운 것도 이 사이트에 장점이겠네요.

 

 

3. 밤나무 1, 2

 

밤나무 1, 2 사이트는 위에 사이트맵에 밤나무(피크닉), 소나무(평상) 위치에 있어요.

이 밤나무 사이트는 이 곳에서 가장 작은 사이트예요. 이 사이트를 예약하기 전에 텐트 크기를 고려하셔야 해요.

사이트 주변에 밤나무가 있어서 가을에 아이들 밤 체험에 좋고 바로 옆에 놀이터가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4. 황토 흙내음 사이트

 

바닥에 흙이 황토여서 사이트 이름을 이렇게 지으셨다고 해요. 사이트 면적은 7X5고 자연 자갈이 깔려있어요.

사이트 바로 옆이 주차장이어서 짐 옮길 때 편할 것 같고 한편으론 여러 차들이 왔다 갔다 하다 보니 조금 시끄럽게 

생각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작은 소나무들이 주변에 심어져 있어서 상당히 독립적인 느낌이 들어요.

 

 

5. 벚나무 꿀샘 사이트 

 

벚나무 꿀샘 사이트는 1, 2가 있는데 1번 사이트는 사용 중이신 분이 있어서 찍지 못했어요.

벚나무 꿀샘 1번 사이트는 제가 작년에 다녀온 사이트니 작년 글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벚나무 꿀샘, 주목 사이트는 캠핑장 사이드 길 옆으로 난 오솔길을 살짝 올라오면 있는데요. 

완전 독립적인 사이트라 산 노지에 텐트 하나 친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사이트 이름처럼 벚꽃이 피면 예쁜 사이트예요.

아직 벚꽃 핀 사이트 모습을 못 봐서 저도 어떤 느낌 일진 모르겠네요.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바닥이 노지라 

텐트 바닥이나 수납가방에 흙이 묻어서 불편한 점이 있어요.

 

 

6. 주목 사이트 

 

주목 사이트도 1, 2번 사이트가 있는데 2번 사이트는 이용 중이셔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

주목 사이트는 느낌이 벚나무 꿀샘 사이트와 비슷한데 다른 점이 있다면 면적이에요. 조금 더 작아요.

 

 

나머지 기타 사이트들은 다 이용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사진은 못 찍었어요. 

캠핑장 사이트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전화 문의해보세요. 사장님이 친절하게 다 응해주시고 사이트

추천도 해주세요. 

 

 

캠핑장 후기

 

캠핑장 가면 양옆 심지어 반대편 텐트까지 바로 보이는 곳이 많은데요. 저는 솔직히 그런 캠핑장 가면 

많이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항상 사이트 간 이격이 있는 곳을 많이 찾아다니는 편인데요.

제 기준에 가장 부합하는 캠핑장이 바로 이 곳이었어요. 사이트 간 거리 이격도 잘 되어 있고 완전 독립적인 

사이트도 존재하고, 사이트 별 특징들도 가지가지라 그 사이트에 내 텐트를 치고 보는 맛도 있고요. 

 

코로나로 인해 집 밖에선 마스크만 쓰고 생활하고... 답답함에 연속인데요.

캠핑장 와서 마스크 벗으시고 시원한 바깥공기 마시며 즐겨보아요. 

더 시크릿 가든 캠핑장은 사이트 간 거리 이격도 크고 독립적이어서 아무래도 불안감이 더 적은 캠핑장인 것 같아요.

경기도 파주 이색 캠핑장 더 시크릿 가든 캠핑장 한번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