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ping/후기

경기도 파주 캠핑장 | 시크릿가든

경기도 파주 캠핑장 , "더시크릿" 캠핑장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캠핑장으로 피크닉과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가든인데요.

내부에 사이트가 16개 정도가 있어서 캠핑도 가능해요.

 

처음 도착했을 때 다른 캠핑장과는 다르게 큰 정원?수목원?에 온 느낌을 받았어요. 

여러 나무들과 꽃들 그리고 넓은 피크닉존이 눈에 확 들어왔어요. 더시크릿가든 캠핑장은 사이트별로 각각

특징이 있어요.

 

예를 들면 노란은행잎 사이트는 정말 주변에 은행나무가 많아서 사이트 바닥에 노란 은행잎이 

잔뜩 깔려있었고요. 작은솔방울 사이트는 작은 소나무로 둘러싸여있어요. 

 

이렇게 각 사이트 별 특징이 있다보니 여러번 방문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아요.

 

 

저는 벚나무꿀샘1 사이트에 자리를 잡았어요. 나무 사이로 조금 들어가야하는 사이트인데요.

그래서 독립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고 조용하게 쉬기엔 너무 좋았어요. 아! 그리고 더시크릿가든캠핑장은 

전체적으로 사이트는 작은 편입니다. 자연 그대로를 유지하면서 만든 사이트라 그런 것 같아요!

 

편의 시설은 조금 아쉬운 면이 있습니다. 개수대 및 화장실, 샤워실이 사이트 수에 비해 적었어요. 

하지만 관리가 잘 안되거나 더럽진 않았어요! 매점은 정말 딱 필요한 물품만을 취급했고 어떤 물품은 오래

보관되었는지 먼지가 많았어요. 

 

관리동에선 여러 대여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어서 비상 시 걱정 없을 것 같았어요.

 

 

예약한 사이트 및 캠핑장 전체적인 분위기가 정말 좋았고 특히 각 사이트 별 특징이 있다는게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캠핑장 가운데에는 놀이터가 있어서 가족 캠핑장으로도 좋고 산책로와 독립적인 사이트가 있어 커플 캠핑장으로도 

좋고 이만한 캠핑장 찾기 힘들 것 같아요.

 

간단하게 캠핑장에 대한 장단점 및 사이트 추천드리며 마치겠습니다.

 

장점

1. 사이트 별 각각 특징이 있어 매력적이다.

2. 예쁜 정원, 수목원에 온 느낌이다.

3. 놀이터가 있어 아이들도 좋아하는 캠핑장이다.

4.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고객 불만 대응이 빠르다. 

   - 늦은 시간 떠드는 사이트가 있었고 사장님께 연락을 드렸어요. 10~20분 후 죄송하다는 문자와 함께 

      그 사이트 조용해졌습니다.  

 

단점

1. 매너 타임 및 방문객 관련 정확한 규정이 없다. 

   ( 어떻게 보면 캠핑장 단점은 아니다...늦은 시간엔 알아서 조용히 즐기는 사람들만 있으면 좋겠다...)

2. 가족 캠핑이 많아 아이들이 많아 장난치고...지나치게 시끄러울 수 있다.

 

추천사이트 : 벚나무꿀샘1, 2, 주목1, 2, 작은솔방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