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소개

홍대·상수 맛집 | 딸기 케이크가 맛있는 홍대 Snob(스노브) 카페

Snob 스노브

상수역 근처 딸기 케이크가 정말 맛있는 카페


홍대 윤씨밀방에서 배 터지게 먹고 달달한 디저트가

먹고 싶어서 주변 카페를 찾던 중 이층 창가 자리가 인상적인

Snob에 방문하게 됐어요.

 

 

홍대 맛집 | 홍대 함박 스테이크 맛집 '윤씨밀방' 방문기

윤씨밀방 홍대 유명 함박 스테이크 맛집 홍대에서 상수역 사이에 위치한 홍대 함박 스테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윤씨밀방'에 방문했어요. 12시 반 점심때 방문했는데 앞에 두 팀 밖에 없어서 다행이다 생각했어요...

jinjae.tistory.com

 

앞에 테라스도 있고 약간 정원 같은

느낌이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 날처럼 선선한 날엔

테라스에 앉아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실내 들어가지면 카운트 옆으로

케이크가 진열된 냉장고가 옆으로 길게

있어요. 가장 유명한 딸기 케이크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딸기 케이크 외에도 쇼콜라, 얼그레이, 타르트 등

종류가 많았고 하루 정해진 케이크 수량이 있는 건지

비어있는 공간이 많았어요.

 

 

카페 내부 벽면인데 음료랑 케이크

기달리는 동안 찍어봤어요. 전체적으로

카페 내부는 깔끔하게 정돈된 느낌이에요.

 

 

1, 2층 모두 카페 한쪽에 이렇게

레몬 물이 준비되어 있어서 필요시

직접 가져다 먹으면 돼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들어오기 전에 봐 둔 2층 창가 자리

주문하고 얼른 가서 잡아놨어요.

 

 

창가 자리 개방감이 너무 좋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창문으로 들어오는 햇빛과 바람이

너무 좋았어요.

 

 

얼그레이 블랙티와 휴레즈 케이크

들고 올 때부터 향이 진짜 너무 좋았어요.

찻잔에 따르는데 향이 너무 좋아서 맘이 편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달달한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온 건데 얼그레이 블랙티 향이 너무 좋아서

잠시 잊게 했네요. 

 

 

케이크 가장 밑에 크림은 맞는진 모르겠지만

커스터드 같았어요. 그리고 그 위에 크림은 생크림에

딸기가 같이 있었어요. 빵은 너무 부드럽게

넘어갔고 많이 달거나 하진 않고 되게 담백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