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소개

강화 맛집 | 강화읍 먹자골목(별밤거리)에 위치한 "미스고기 그릴바"

미스고기 그릴바

직접 요리해주는 바베큐 전문 음식점


 

강화도 강화읍 중심으로 별밤 거리라는

먹자골목이 형성되어 있는데요.

별밤 거리에 위치한 바베큐 전문 음식점으로

소문난 미스고기 그릴바에 방문했어요.

 

 

미스고기 그릴바 실내 정말 깔끔해요.

조명이라던가 안에 화분이라던가 주방도

보이는데 정말 다 깔끔하네요.

 

 

원산지 표시도 크게 실내 중앙에

공지해주시고 믿음이 갑니다!

점심 메뉴도 4가지나 되다니 다양하네요!

그리고 모든 음식 TakeOut도 되네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니 참고하세요.)

 

 

미스고기 그릴바 메뉴판이에요.

베스트 메뉴인 미스바베큐 앤 그릴 세트 하나,

또 다른 메인 메뉴인 미스바베큐 앤 그릴 하나,

그리고 제육볶음이 너무 먹고 싶어서

혹시 되는지 여쭤보니 가능하다고

하셔서 제육도 주문했어요! 감사합니다!

 

 

기본 세팅인데 처음 봤을 때 조금 아쉬웠어요.

바베큐 음식점인데 삼겹살 세팅과 비슷해서...

바베큐를 이렇게 먹어도 되나 하는

마음으로 먹었는데 이런 한국식

바베큐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바베큐 고기에 쌈장이라니!

근데 너무 맛있어요!

 

 

미스바베큐 앤 그릴 세트는

훈제 목살, 삼겹살, 등갈비, 소시지가 나와요.

고기 밑으론 양파, 파인애플, 방울토마토 등

각종 야채 구운 게 푸짐하게 깔려있어요.

가운데 구운 마늘도 있어서

고기와 같이 곁들여 먹을 것들이 많았어요. 

 

 

등갈비 갈빗대에서 살만 잘라내고 

목살, 삼겹살, 소시지도 먹기 전에

모두 먹기 편하게 컷팅했어요.

 

특히

등갈비는 정말 굽기 힘들던데

너무 맛있게 구워주셔서 컷팅하면서

빨리 먹고 싶었어요.

먹을 준비 완료!

 

 

깻잎 위에 깻잎 절임, 그 위로 고기와

양파, 쌈장을 올려 쌈 싸 먹었어요.

고기 정말 1도 퍽퍽한 느낌 없고

너무 촉촉했어요.

 

사실 사진으론 조금 퍽퍽해 보이고

수분끼 없어 보이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너무 부드러웠어요.

 

 

점심 메뉴지만 먹어보고

싶다는 말에 바로 해주신 제육볶음이에요.

제육볶음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한 입 먹었는데 밥이 바로 생각났어요.

다른 메인 메뉴 양도 많은지라 밥은

차마 먹을 수가 없었어요.

 

 

미스바베큐 앤 그릴이고

등갈비와 감자튀김 구성으로 했어요.

미스바베큐 앤 그릴 등갈비는

매콤한 맛으로 해달라고 주문했어요.

그냥 등갈비와는 또 다른 느낌이었어요.

이 날은 완전 등갈비 킬러였네요.

 

감자튀김도 되게 맛있었어요.

그냥 일반 감자튀김이었지만

담백하게 먹기 좋았어요.

 

펜션에서 직접 구운 바베큐만 먹다가

미스고기 그릴바에서 직접 구워주시는

바베큐 구이 먹으니 너무 맛있었네요.

고기 식지 말라고 밑에 고체 연료까지

너무나도 세심해서 끝까지

따듯한 고기 먹을 수 있었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미스고기 그릴바 식사 너무 좋았어요!